전장의날개-이용약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수호자님들

모바일 게임 표준 약관의 변경에 따라
저희 전장의날개의 이용 약관 또한 이에 맞추어 변경 됨을 안내 드리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행일자
개정된 이용약관은 2017년 11월 30일부터 시행 됩니다.

기존

제13조(청약철회 및환불)
13.1 고객이 구매한 유료 콘텐츠의 경우, 결제 후 7일 이내에별도의 수수료 없이 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13.2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 3자로부터 무상으로제공받은 유료 콘텐츠 및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 콘텐츠는 구매취소가 어렵습니다.

13.3 아래와 같은 경우 유료 콘텐츠의 결제취소 및 구매취소가 불가능합니다.
①구매 후 즉시 사용되는 콘텐츠
②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아이템 및 추가혜택이사용(적용)된 경우
③묶음으로 판매되는 아이템의 일부를 사용한 경우
④월정액으로 결제되어 사용되는 콘텐츠

13.4환불은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및 각 앱스토어 환불 운영정책에 따라진행됩니다.또한 환불 후, 게임 내 유료 콘텐츠는 취소된 금액만큼 차감합니다.

13.5 결제취소를 원 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의 취소절차를 거친 후 진행됩니다.

변경

제13조(청약철회및 환불)
13.1 고객이 구매한 유료 콘텐츠의 경우, 결제 후 7일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13.2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 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유료 콘텐츠 및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 콘텐츠는 구매 취소가어렵습니다. 가분적 콘텐츠로 구성된 구매계약의 경우에는 가분적 콘텐츠 중 다음 13.3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나머지 부분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3.3 아래와 같은 경우 유료 콘텐츠의 결제취소 및 구매취소가 불가능합니다.
①구매 후 즉시 사용되는 콘텐츠
②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아이템 및 추가혜택이사용(적용)된경우
③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콘텐츠의 개봉행위가 있는 경우
④월정액으로 결제되어 사용되는콘텐츠

13.4환불은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및 각 앱스토어 환불 운영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또한 환불 후, 게임 내 유료 콘텐츠는 취소된 금액만큼 차감합니다.

13.5 결제취소를 원 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의 취소절차를 거친 후 진행됩니다.

■ 개정 된 이용 약관

제1조 (기본운영정책)
1.1 본 운영정책은 펀셀123(유)(이하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 적용되며, 하단 운영정책에 따라 운영하고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공할 서비스에 대한 안내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준수해야 할 세부적인사항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1.2 운영정책은 고객서비스기준으로, 게임 내외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문제상황에 대하여 신속하고 일관성 있게 대처하며, 회사는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3 회사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정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될 경우, 서비스 중인 게임의 ‘공식 네이버 커뮤니티(이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고객은 공지사항미확인으로 인한 피해 또는 불편을 겪지 않도록 공지를 수시로 확인하고, 변경된 내용에 대하여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미확인으로 인한 피해나불편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1.4 운영정책을 지키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주의깊게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정책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약관 및 본 운영정책의 취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을 따릅니다.

1.5 본 약관은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격상, 서비스이용을 위한 게임로그인 플랫폼 및 서비스한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에 명시하고,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및 실행함과동시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2조(고객의 의무와권리)
2.1 고객은 게임에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를 즐기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2고객은 게임 내 시스템 및 콘텐츠 내용과 관련한 건의 및 버그 제보 등의 내용에대해서는 게임 내 ‘funcell 위젯 > 문의’를 통하여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2.3 고객은 회원 가입시, 정확한 자신의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정보를 등록하여 발생한 피해에대해서는 회사로부터 보호받지 못하며, 개인정보도용에 따른 문제에 대해 책임을 져야합니다.

2.4 고객은 게임 이용 중, 발견된 버그나 시스템 오류 등의 문제가발생할 경우, 회사에 알려야 하며 이를 다른 회원과 공유, 또는악용해서는 안됩니다. 시스템 오류의 문제를 회사에 알리지 않고 이득을 목적으로 사용시 시스템 악용사용자로간주할 수 있으며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5 고객은 회사가 공식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배포하는경우, 의도적인 불건전행위로 판단하여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6 고객의 게임내 콘텐츠 소유권한은 모두 회사에 있으며, 사용만료기간까지의사용권한은 지정된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7 고객은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해, 게임운영자(이하 “GM: Game Master)에게 건의를 할 수 있으며, 게임내에서 발견한 버그를 GM에게신고할수있습니다.

제 3조(GM의 역할과책임)
3.1 GM은 고객이 원활한 게임환경을 제공할 의무를 가집니다.

3.2 GM은 고객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비밀번호 등)을 묻지않으며, 개인적으로보관하고 있지 않습니다.

3.3 GM은 고객에게 불편을 끼치는 버그를 접수 받으며, 이를 확인하고수정할 의무를 가집니다.

3.4 GM은 특정고객에게 차별 대우를 하지 않으며 모든 유저에게 동일한 대우를 합니다.

3.5 GM은 문제발생시, 최대한 신속히 해결 되도록 조치를 취할 것이며, 게임진행에 지장을 초래할 사항으로 판단될 시 게임의 일부 혹은 전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문제해결에 시간이 필요한 경우 피해를 최소화 시키기 위하여 공지사항을 통하여 안내를 하며, 협조할 의무가 있습니다.

3.6 GM을 사칭하거나 업무관여, 방해하는 행위를 할 경우 이용제한을받을 수 있습니다.

3.6 GM은 정상적으로 이용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관여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하지만 아래와 같이 운영을 방해하거나, 다른 고객에 대한 게임이용을 방해하는 활동을 발견할경우 운영정책에 따라 경고하거나, 이용제한조치를 통하여 다른 고객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해야 할 의무가있습니다.

①회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불법프로그램을 사용 및 다른 고객에게 배포하는 행위
②게임 공공의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
③현금/현물/계정거래 등으로 발생한 문제
④회원본인의 과실 및 게임내/외 공지내용에 대해 숙지하지 못하여 피해를 입은 경우
⑤데이터조작 및 추출행위
⑥클라이언트 무단 변조 행위
⑦고객자신의 계정을 공유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
⑧회사의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⑨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제 4조(계정관리)
4.1 고객은 본인의 계정을 스스로 관리해야 합니다.
4.2 고객은 본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작성 및 사용되는 계정에 대한 모든 1차적인 책임은고객본인에게 있으며, 고객은 회사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책임이 있습니다.

4.3 아이템 및 계정의공유, 비정상적인방법으로의 거래 및 양도는 인정되지않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사기, 계정도용)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4.4 타인과의 계정 공유/캐릭터, 아이템의현물거래시도를 할 경우 경고 없이 서비스 이용권한이 박탈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도움을드리기 어렵습니다. 또한 계정공유, 현금/현물거래로인해 일어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계정을 등록한 고객본인에게 있습니다.

4.5 고객이 제3자의 주민등록번호및 계정 등을 도용하는 행위는 관련법률에의거하여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4.6 계정도용이나 해킹을 당했을 경우 게임 내 문의 또는 이메일 문의 (wing_help@funcell123.co.kr) 등의 고객채널을 통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제 5조(이름정책)
5.1 기본 게임 콘텐츠 중 이름을 포함하여 아이디, 닉네임(캐릭터명 포함)을 고객이 자유롭게 결정 할 수 있으나,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사전 경고없이 운영정책의 기준에 따라 이용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M은 캐릭터이름을 포함한 고객이 이름을 지울 수 있는 콘텐츠를 변경 또는 삭제하여건전한 게임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①고객 자신이 회사직원 또는 GM이라고 사칭하거나, 속이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이름
②이름이 선정적이고 음란하거나, 비속어(욕설)로 생성하여 다른 고객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이름
③제 3자의상표권, 저작권에 위배될가능성이 있는이름
④특정대상을 광고하는 내용의 이름
⑤현금/현물거래 혹은계정거래의 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이름
⑥특정국가, 인종, 종교, 민족, 성별, 장애, 인물 등을비하하는 이름
⑦반사회적이거나,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내용의 이름
⑧기타 GM 판단 시, 변경의 필요가 있다고판단되는 이름

5.2 생성한 이름이 정책에 어긋나지 않는 한, GM이 임의로 바꾸거나초기화 하지 않습니다.

제6조(게임이용시 주의사항)
6.1 이용제한

GM은 원활한 게임이용을 방해하거나 게임환경을 파괴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고객과 회사가 공유하는 일반적인질서와 규범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하여 다른 고객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1.1 고객 간의 분쟁
GM은 고객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습니다. 다만, 원만한 해결을 위해 필요한 경우 GM은 적절한 의견을 제시할 수있고 서비스 정책을 준수하지 않은 고객은 운영정책의 규정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1.2 비 신사적인 행위 및 게임내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
비 신사적인 행위로 인하여 타인에게 불쾌감과 모욕감을 주는 경우로, 피해 받은 고객은 GM에게 신고접수 할 수 있으며, GM은 건전한 게임문화를 위하여선량한 고객보호를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1.3 시스템 악용
시스템 악용은 게임내 오류(버그)를 이용하여부당한이익을 챙겨 게임밸런스를 무너뜨리는 행위 입니다.
고객은 게임 내 버그 혹은 시스템상의 문제를 발견했을 시, 이메일 문의로 신고해야 합니다.
이를 신고하지 않고 악용하거나, 타인에게 전파할 경우 정책에 따라 이용제한 될 수 있습니다.

6.1.4 불법프로그램(매크로, 핵프로그램, 해킹프로그램등) 사용
불법프로그램(매크로, 핵프로그램, 해킹프로그램등)을 이용하여 부당이익을 획득하거나, 게임 내 밸런스 및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 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한 고객이 적발될 경우 GM은 운영정책에 따라 게임 이용제한을 할 수있습니다.고객이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입은 피해는 고객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6.1.5 계정도용 및 해킹
다른 고객의 단말기 혹은 게임 서버에 상대방 동의 없이 접근하여 해당 고객의 게임정보를 수정하는 행위로, 이에 대하여 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의 정보 및 계정정보를 동의 없이 접근하여 게임 내 아이템 및 계정, 게임 재화를획득하기 위해 피해를 주는 행위로, 해당 내용으로 신고접수가 되는 경우 이용제한 및 법적으로 처벌받을수 있습니다.

6.2 이용제한 내용
위반행위에 대한 누적횟수에 따라 고객은 게임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아래 항목에 명시되어있지 않은 유사행위에 대해서도 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제재 대상 행위
▪ 비 신사적인 행위로 인하여 타인에게 불쾌감과 모욕감을 주는 경우
▪ 악의적인 의도로 게임 진행을 방해하는 비 매너 행위의 경우
▪ 성적인 내용을 암시하거나, 타인에게 성적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경우
▪ 서버, 커뮤니티간 반목을 조장하거나 구성원 전체를 매도하는 행위
▪ 건전한 게임문화를 저해하거나 관계법령 및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으로 게임 내 노출되는 닉네임(캐릭터명), 길드 명 등을 생성하는 행위
▪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글을 반복적(도배)으로게재하여 다른 고객에게 불편함을 주는 행위
▪ 부모님/가족을 모독하는 류의 욕설로 특정인 혹은 불특정 다수를 비방하는 행위
▪ 타인(또는 길드)을 비방하거나, 타인에게 욕설 및 신체적 비하 발언을 하는 행위(직접적인 욕설 외욕설과 유사한 발음, 사회 통념상 불건전한 언행포함)

1차

경고

2차

3일 채팅 제한

3차

30일 채팅 제한

2. 게임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 회사 또는 GM을 이유없이 비방하거나, 고의적으로 GM의 정상적인 운영 활동을 방해 하는 행위
▪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공지가 되지 않은 비밀정보를 유포하여 부당한 이익을 얻거나 타인에게혼란 및 피해를 발생시킨 행위
▪ 상업적 홍보물을 지속적으로 배포하여, 다른 고객의 게임 이용을 방해하거나 불쾌감을 주는행위
▪ 특정 다른 고객의 게임 플레이를 지속적으로 방해하는 행위

1차

경고

2차

3일 이용

3차

30일 이용 제한

3. 불법 프로그램 사용 및 유포
▪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행위
▪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불법프로그램을 제작하거나 판매, 이를 홍보하는 행위

1차

영구정지

4.게임 내 시스템 악용 및 어뷰징 행위
▪ 게임 내 오류 및 버그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익을 취하거나, 게임 밸런스를 무너뜨려 게임내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
▪ 게임 내 오류 및 버그를 GM에게 바로 신고하지 않고 악용하거나 타 고객에게 유포하는행위
▪ 비 정상적으로 레벨,게임 재화, 경험치 등게임 정보를 조작하는 행위로 다른 고객 및 회사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 GM이 버그를 확인 후 공식적으로 통보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악용 하는 행위
* 사용 횟수 및 수위에 따라 제재 처리됩니다.

1차

1일 이용제한

2차

14일 이용제한

3차

영구정지

5. 현금거래 행위 및 상업광고
▪ 계정, 게임 재화, 아이템을 현금(문화상품권 등 포함이나 현물 또는 다른 게임의 아이템 등과 교환을 하거나 시도 또는 유사한 행위
▪ 게임 내 시스템 오류 또는 버그,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획득하는 아이템 및 게임 재화를판매/교환 시도를 하는 행위
▪ 위의 목적으로 게임 내 대화 및 기타 방법으로 광고하는 경우
▪ 회사와 무관하게 자신을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상업적 광고를 하는 경우

1차

경고

2차

14일 채팅 제한

3차

30일 채팅 제한

6. 계정 도용 및 개인정보 유출
▪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전화번호, 주소, 이름 등)을 유출 또는 도용하는 행위
▪ 다른 고객의 계정에 동의 없이 접속하거나, 그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 계정
소유 고객에게 피해를 입히는 행위
▪ 계정을 도용 당했다며 허위신고를 하거나, 이에 가담한 행위

1차

영구정지

7. 이름 정책 위반
▪ 회사 직원 또는 GM이라고 사칭하거나, 속이려는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이름
▪ 이름이 선정적이고 음란하거나, 비속어(욕설)로 생성하여 다른 고객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이름
▪ 제 3자의 상표권, 저작권에 위배 될 가능성이있는 이름
▪ 특정 대상을 광고하는 내용의 이름
▪ 현금/현물거래 혹은 계정거래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이름
▪ 특정 국가, 인종, 종교, 민족, 성별, 장애, 인물 등을 비하하는 이름
▪ 반사회적 이거나,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내용의 이름
▪ 기타 GM판단 시, 변경의 필요가 있다고판단되는 이름

1차

경고 및 임의 이름 변경 권유

2차

3일 이용제한 및 강제 이름 변경

3차

30일 이용제한 및 강제 이름 변경

8. 결제 악용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의 마켓 결제 취소 정책을 악용하여 의도적으로게임 내 재화를 획득했을 경우

1차

영구정지

※위반항목과 무관하게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게임접속 및 게임계정이영구적으로 제한될 수있습니다.

※이용제재는 유형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영구이용제한은영구적으로해당게임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음을 뜻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제재대상행위를 통하여 획득한 부당한 이득(아이템, 게임재화 등)을 회수 또는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어떠한 보상도 받을 수 없습니다.

※불법프로그램 사용, 계정도용과 개인정보유출 등 현행법령에 위반되는행위에 대해서는 게임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관련법령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GM의 판단에 따라 사전 경고 없이 계정제재가 진행될 수있습니다.

※위반행위의 심각도에 따라, 상/하위 차수의제재가 진행될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GM의 판단에 의해 결정됩니다.

※불건전행위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며, 제재고객은이에대한 어떠한 보상 또는 복구 등 관련사항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6.3 이용제한 이의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게임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용제한 시작일로부터 6개월 경과 시, 제재 근거에 대한 데이터보존기간이 경과되어 데이터 확인이 어려우며, 안내를받으실 수 없습니다.

6.4 회사는 서비스 안정화 및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정기적인 서버점검을 진행합니다. 또한 회사에서 긴급한 사유로 인해 임시 서버점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7조(복구정책)
7.1 게임이용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해 아이템손실에 대해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7.2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또는 게임의 기술적 오류 등으로 아이템/게임재화등이 소실, 변경되는 경우 복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단, 아이템/게임재화등이 게임내에 존재하지 않거나 데이터를 통하여 객관적인자료확보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7.3본인의 부주의나 관리소홀로 인하여 계정상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7.4 운영정책, 각 게임의홈페이지 및 게임내 공지 등을 통해서 안내된내용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7.5 복구신청이 허위인 것으로 확인될 경우, 이용제한 등 불이익을받을 수 있습니다.

7.6 복구신청은 반드시 아이템/게임재화가유실, 변경된 날로부터 최대 3일이내에 고객센터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 주셔야하며, 3일이 경과되는 경우, 내용의 확인이불가능 하므로복구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제8조(개인정보관리)
8.1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계정 ID, 이메일, 비밀번호)가 다른 고객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고객의 고의 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고객본인이 책임져야합니다.

8.2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및 원활하고 건전한 게임내 질서유지 등을 위해 회사는 고객이 자신의 계정 ID, 캐릭터를 제 3자와 공유하거나 게임내 캐릭터/아이템/계정 ID 등에대한 현금/현물거래 등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고객이 이를위반하는 경우, 해당고객은본 운영정책에 따라 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발생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고객본인이 부담합니다.

제9조(서비스의 제공)
9.1고객은 본 약관에 대한 동의 및 회사의 게임을 다운로드 하거나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이용하는 시점에서 서비스이용 계약이성립된 것으로 봅니다. 단, 일부 서비스에 따라 회사가 지정된일자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9.2 회사는 고객에게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본 약관에 명시되어있는 서비스를 포함하여 기타 부가적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서비스의이용)
10.1 회사는 스마트기기를 위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은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2 유료 콘텐츠일 경우, 해당서비스에 명시된 금액을 지불하여야 하며, 네트워크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한이동통신사에서정한 별도의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WiFi제외)

10.3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어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이용하는 서비스일경우, 스마트기기 또는 이동통신사의 특성에 맞도록 제공되며, 스마트기기변경 및 번호 변경, 해외 로밍의 경우 일부 콘텐츠 이용제한 및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0.4 회사는 고객센터를 운영하여 고객에게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메일주소: wing_help@funcell123.co.kr
– 고객센터운영시간: 평일 10:00 ~18:00
– 고객센터휴무시간: 공휴일 및 점심시간13:00 ~ 14:00

제 11조(유료 콘텐츠구매)
11.1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있는 스마트기기의 종류에 따라 각 마켓 결제운영방식에 따라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결제정책의 차이로 인하여 결제금액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료 콘텐츠의금액 및 수수료 사업자와 연계된 이동통신 및 플랫품사업자, 각마켓사업자가 정하는 방법/정책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방식역시 해당사업자의 정책을 따릅니다

11.2유료 콘텐츠의 해당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스마트기기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11.3고객은 회사가 정하여 별도로 고지한 방법 이외에 유료 콘텐츠를 이용자 본인의계정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다른 고객에게 양도 및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제12조(결제이용)
12.1 회사의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템구매를 위한 결제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2.2 고객은 스마트기기의 개인 정보보호기능을 이용하지않거나, 부주의하게노출되어 발생하는 제 3자의 In-App 결제에 대한 책임은고객본인이 져야합니다.

12.3 이용하는 고객이 이동통신사의 청소년 요금제에 가입하고, 결제를한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12.4회사의 정책 및 통신사 또는 각 마켓의 정책방침 등에 따라 결제수단 별로결제한도가 부여 또는 조정될 수있습니다.

제13조(청약철회및 환불)
13.1 고객이 구매한 유료 콘텐츠의 경우, 결제 후 7일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13.2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 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유료 콘텐츠 및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 콘텐츠는 구매 취소가어렵습니다. 가분적 콘텐츠로 구성된 구매계약의 경우에는 가분적 콘텐츠 중 다음 13.3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나머지 부분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3.3 아래와 같은 경우 유료 콘텐츠의 결제취소 및 구매취소가 불가능합니다.
①구매 후 즉시 사용되는 콘텐츠
②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아이템 및 추가혜택이사용(적용)된경우
③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콘텐츠의 개봉행위가 있는 경우
④월정액으로 결제되어 사용되는콘텐츠

13.4환불은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및 각 앱스토어 환불 운영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또한 환불 후, 게임 내 유료 콘텐츠는 취소된 금액만큼 차감합니다.

13.5 결제취소를 원 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의 취소절차를 거친 후 진행됩니다.

제14조(면책사항)
14.1회사는 천재지변 및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4.2회사는 스마트 기기환경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환경으로 발생하는 문제에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3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서비스 중지 또는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14.4회사는 고객이 개인정보를 변경하여 얻는 불이익 및 정보상실에 대해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14.5 회사는 고객과 제3자간의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6 회사는 고객의 신상정보 및 E-Mail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지않았거나 미 기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7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획득한 게임상 경험치, 등급, 아이템, 게임재화 등의손실에 대하여 회사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1
본 운영정책은 2016년 12월 13일부터 시행됩니다.

부칙 2
본 운영정책은 2017년 11월 30일부터 시행됩니다.

■ 기존 이용 약관

시행일자: 2016년 12월 13일

제1조 (기본운영정책)
1.1 본 운영정책은 펀셀123(유)(이하 ‘회사’)에서 서비스하는모든 게임에 적용되며, 하단 운영정책에 따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공할 서비스에 대한 안내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준수해야 할 세부적인 사항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1.2 운영정책은 고객서비스기준으로, 게임 내외적으로발생할 수 있는 문제상황에 대하여 신속하고 일관성 있게 대처하며, 회사는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3 회사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정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약관을 변경할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될 경우, 서비스 중인 게임의 ‘공식 네이버 커뮤니티(이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고객은 공지사항미확인으로 인한 피해 또는 불편을 겪지 않도록 공지를 수시로 확인하고, 변경된 내용에 대하여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미확인으로인한 피해나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1.4 운영정책을 지키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주의 깊게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정책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약관 및 본 운영정책의 취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을 따릅니다.

1.5 본 약관은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격상, 서비스이용을위한 게임로그인 플랫폼 및 서비스한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에 명시하고,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및 실행함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2조(고객의 의무와권리)
2.1 고객은 게임에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를 즐기고,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2.2고객은 게임 내 시스템 및 콘텐츠 내용과 관련한 건의 및 버그제보 등의 내용에대해서는 게임 내 ‘funcell 위젯 > 문의’를 통하여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2.3 고객은 회원가입시, 정확한 자신의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정보를 등록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로부터 보호받지 못하며, 개인정보도용에따른 문제에 대해 책임을 져야합니다.

2.4 고객은 게임 이용 중, 발견된 버그나시스템 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에 알려야 하며 이를 다른 회원과 공유, 또는 악용해서는안됩니다. 시스템 오류의 문제를 회사에 알리지 않고 이득을 목적으로 사용시 시스템 악용사용자로 간주할 수 있으며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5 고객은 회사가 공식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배포하는 경우, 의도적인 불건전행위로 판단하여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6 고객의 게임내 콘텐츠 소유권한은 모두 회사에 있으며, 사용만료기간까지의사용권한은 지정된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7 고객은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해, 게임운영자(이하 “GM: Game Master)에게 건의를 할 수 있으며, 게임내에서 발견한 버그를 GM에게신고할수있습니다.

제 3조(GM의 역할과책임)
3.1 GM은 고객이 원활한 게임환경을 제공할 의무를 가집니다.

3.2 GM은 고객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비밀번호 등)을 묻지않으며, 개인적으로보관하고 있지 않습니다.

3.3 GM은 고객에게 불편을 끼치는 버그를 접수 받으며, 이를 확인하고수정할 의무를 가집니다.

3.4 GM은 특정고객에게 차별 대우를 하지 않으며 모든 유저에게 동일한 대우를 합니다.

3.5 GM은 문제발생시, 최대한 신속히해결되도록 조치를 취할 것이며, 게임진행에 지장을 초래할 사항으로 판단될 시 게임의 일부 혹은 전체를 제한할수 있습니다. 문제해결에 시간이 필요한 경우 피해를 최소화 시키기 위하여 공지사항을 통하여 안내를 하며, 협조할 의무가있습니다.

3.6 GM을 사칭하거나 업무관여, 방해하는행위를 할 경우 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6 GM은 정상적으로 이용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관여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하지만 아래와같이 운영을 방해하거나, 다른 고객에 대한 게임이용을 방해하는 활동을 발견할 경우 운영정책에 따라 경고하거나, 이용제한조치를통하여 다른 고객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①회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불법프로그램을 사용 및 다른 고객에게 배포하는 행위
②게임 공공의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
③현금/현물/계정거래 등으로발생한 문제
④회원본인의 과실 및 게임내/외 공지내용에대해 숙지하지 못하여 피해를 입은 경우
⑤데이터조작 및 추출행위
⑥클라이언트 무단 변조 행위
⑦고객자신의 계정을 공유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
⑧회사의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⑨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제 4조(계정관리)
4.1 고객은 본인의 계정을 스스로 관리해야 합니다.
4.2 고객은 본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작성 및 사용되는 계정에 대한 모든 1차적인 책임은고객본인에게 있으며, 고객은 회사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4.3 아이템 및 계정의공유, 비정상적인방법으로의 거래 및 양도는 인정되지 않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사기, 계정도용)에 대해서는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4.4 타인과의 계정 공유/캐릭터, 아이템의 현물거래시도를 할 경우 경고 없이 서비스 이용권한이 박탈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또한 계정공유, 현금/현물거래로인해 일어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계정을 등록한 고객본인에게 있습니다.

4.5 고객이 제3자의 주민번호및 계정 등을 도용하는 행위는 관련법률에 의거하여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4.6 계정도용이나 해킹을 당했을 경우 게임 내 문의 또는 이메일 문의 (wing_help@funcell123.co.kr) 등의 고객채널을 통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제 5조(이름정책)
5.1 기본 게임 콘텐츠 중 이름을 포함하여 아이디, 닉네임(캐릭터명 포함)을 고객이자유롭게 결정 할 수 있으나,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사전 경고없이 운영정책의 기준에 따라 이용제한을 할수 있습니다.
또한, GM은 캐릭터이름을 포함한 고객이 이름을 지울 수 있는 콘텐츠를 변경 또는 삭제하여 건전한 게임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①고객자신이 회사직원 또는 GM이라고 사칭하거나, 속이려는 의도가있다고 판단되는 이름
②이름이 선정적이고 음란하거나, 비속어(욕설)로 생성하여다른 고객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이름
③제 3자의상표권, 저작권에 위배될가능성이 있는 이름
④특정대상을 광고하는 내용의 이름
⑤현금/현물거래 혹은계정거래의 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이름
⑥특정국가, 인종, 종교, 민족, 성별, 장애, 인물 등을비하하는 이름
⑦반사회적이거나, 관계법령에저촉되는 내용의 이름
⑧기타 GM 판단 시, 변경의 필요가있다고 판단되는 이름

5.2 생성한 이름이 정책에 어긋나지 않는 한, GM이 임의로바꾸거나 초기화 하지 않습니다.

제 6조(게임이용시 주의사항)
6.1 이용제한

GM은 원활한 게임이용을 방해하거나 게임환경을 파괴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고객과 회사가 공유하는 일반적인 질서와 규범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하여 다른 고객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1.1 고객 간의 분쟁
GM은 고객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습니다. 다만, 원만한 해결을위해 필요한 경우 GM은 적절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고 서비스 정책을 준수하지 않은 고객은 운영정책의 규정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1.2 비 신사적인 행위 및 게임내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
비 신사적인 행위로 인하여 타인에게 불쾌감과 모욕감을 주는 경우로, 피해 받은고객은 GM에게 신고접수 할 수 있으며, GM은 건전한 게임문화를 위하여 선량한 고객보호를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있습니다.

6.1.3 시스템 악용
시스템 악용은 게임내 오류(버그)를 이용하여부당한 이익을 챙겨 게임밸런스를 무너뜨리는 행위 입니다.
고객은 게임 내 버그 혹은 시스템상의 문제를 발견했을 시, 이메일 문의로 신고해야합니다.
이를 신고하지 않고 악용하거나, 타인에게 전파할 경우 정책에 따라 이용제한 될 수 있습니다.

6.1.4 불법프로그램(매크로, 핵프로그램, 해킹프로그램등) 사용
불법프로그램(매크로, 핵프로그램, 해킹프로그램등)을 이용하여 부당이익을 획득하거나, 게임 내 밸런스 및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 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한 고객이 적발될 경우 GM은 운영정책에따라 게임 이용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고객이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입은 피해는 고객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대하여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6.1.5 계정도용 및 해킹
다른 고객의 단말기 혹은 게임 서버에 상대방 동의 없이 접근하여 해당고객의게임정보를 수정하는 행위로, 이에 대하여 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의 정보 및 계정정보를 동의 없이 접근하여 게임 내 아이템및 계정, 게임 재화를 획득하기 위해 피해를 주는 행위로, 해당 내용으로 신고접수가 되는 경우 이용제한 및 법적으로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6.2 이용제한 내용
위반행위에 대한 누적횟수에 따라 고객은 게임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아래 항목에명시되어 있지 않은 유사행위에 대해서도 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제재 대상 행위
▪ 비 신사적인 행위로 인하여 타인에게 불쾌감과 모욕감을 주는 경우
▪ 악의적인 의도로 게임 진행을 방해하는 비 매너 행위의 경우
▪ 성적인 내용을 암시하거나, 타인에게 성적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경우
▪ 서버, 커뮤니티간 반목을 조장하거나 구성원 전체를 매도하는 행위
▪ 건전한 게임문화를 저해하거나 관계법령 및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으로 게임 내 노출되는 닉네임(캐릭터명), 길드 명 등을 생성하는 행위
▪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글을 반복적(도배)으로 게재하여 다른 고객에게 불편함을 주는 행위
▪ 부모님/가족을 모독하는 류의 욕설로 특정인 혹은 불특정 다수를 비방하는 행위
▪ 타인(또는 길드)을 비방하거나, 타인에게 욕설 및 신체적 비하 발언을 하는 행위(직접적인 욕설 외 욕설과 유사한 발음, 사회 통념상 불건전한 언행포함)

1차

경고

2차

3일 채팅 제한

3차

30일 채팅 제한

2. 게임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 회사 또는 GM을 이유없이 비방하거나, 고의적으로 GM의 정상적인 운영 활동을 방해 하는 행위
▪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공지가 되지 않은 비밀정보를 유포하여 부당한 이익을 얻거나 타인에게 혼란 및 피해를 발생시킨 행위
▪ 상업적 홍보물을 지속적으로 배포하여, 다른 고객의 게임 이용을 방해하거나 불쾌감을 주는 행위
▪ 특정 다른 고객의 게임 플레이를 지속적으로 방해하는 행위

1차

경고

2차

3일 이용

3차

30일 이용 제한

3. 불법 프로그램 사용 및 유포
▪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행위
▪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불법프로그램을 제작하거나 판매, 이를 홍보하는 행위

1차

영구정지

4. 게임 내 시스템 악용 및 어뷰징 행위
▪ 게임 내 오류 및 버그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익을 취하거나, 게임 밸런스를 무너뜨려 게임 내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
▪ 게임 내 오류 및 버그를 GM에게 바로 신고하지 않고 악용하거나 타 고객에게 유포하는 행위
▪ 비 정상적으로 레벨,게임 재화, 경험치 등 게임 정보를 조작하는 행위로 다른 고객 및 회사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 GM이 버그를 확인 후 공식적으로 통보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악용 하는 행위
* 사용 횟수 및 수위에 따라 제재 처리됩니다.

1차

1일 이용제한

2차

14일 이용제한

3차

영구정지

5. 현금거래 행위 및 상업광고
▪ 계정, 게임 재화, 아이템을 현금(문화상품권 등 포함이나 현물 또는 다른 게임의 아이템 등과 교환을 하거나 시도 또는 유사한 행위
▪ 게임 내 시스템 오류 또는 버그,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획득하는 아이템 및 게임 재화를 판매/교환 시도를 하는 행위
▪ 위의 목적으로 게임 내 대화 및 기타 방법으로 광고하는 경우
▪ 회사와 무관하게 자신을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상업적 광고를 하는 경우

1차

경고

2차

14일 채팅 제한

3차

30일 채팅 제한

6. 계정 도용 및 개인정보 유출
▪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전화번호, 주소, 이름 등)을 유출 또는 도용하는 행위
▪ 다른 고객의 계정에 동의 없이 접속하거나, 그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 계정
소유 고객에게 피해를 입히는 행위
▪ 계정을 도용 당했다며 허위신고를 하거나, 이에 가담한 행위

1차

영구정지

7. 이름 정책 위반
▪ 회사 직원 또는 GM이라고 사칭하거나, 속이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이름
▪ 이름이 선정적이고 음란하거나, 비속어(욕설)로 생성하여 다른 고객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이름
▪ 제 3자의 상표권, 저작권에 위배 될 가능성이 있는 이름
▪ 특정 대상을 광고하는 내용의 이름
▪ 현금/현물거래 혹은 계정거래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이름
▪ 특정 국가, 인종, 종교, 민족, 성별, 장애, 인물 등을 비하하는 이름
▪ 반사회적 이거나,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내용의 이름
▪ 기타 GM판단 시, 변경의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는 이름

1차

경고 및 임의 이름 변경 권유

2차

3일 이용제한 및 강제 이름 변경

3차

30일 이용제한 및 강제 이름 변경

8. 결제 악용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의 마켓 결제 취소 정책을 악용하여 의도적으로 게임 내 재화를 획득했을 경우

1차

영구정지

※위반항목과 무관하게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게임접속 및 게임계정이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용제재는 유형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영구이용제한은영구적으로 해당게임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음을 뜻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제재대상행위를 통하여 획득한 부당한이득(아이템, 게임재화 등)을 회수 또는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어떠한 보상도 받을 수 없습니다.

※불법프로그램 사용, 계정도용과개인정보유출 등 현행법령에 위반되는 행위에 대해서는 게임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관련법령에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GM의 판단에따라 사전 경고 없이 계정제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위반행위의 심각도에 따라, 상/하위 차수의제재가 진행될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GM의 판단에의해결정됩니다.

※불건전행위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며, 제재고객은이에 대한 어떠한 보상 또는 복구 등 관련사항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6.3 이용제한 이의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게임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용제한 시작일로부터 6개월 경과시, 제재 근거에 대한 데이터보존기간이 경과되어 데이터 확인이 어려우며, 안내를 받으실수 없습니다.

6.4 회사는 서비스 안정화 및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정기적인 서버점검을진행합니다. 또한 회사에서 긴급한 사유로 인해 임시 서버점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7조(복구정책)
7.1 게임이용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해 아이템손실에 대해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7.2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또는 게임의 기술적 오류 등으로 아이템/게임재화 등이 소실, 변경되는 경우복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단, 아이템/게임재화 등이게임내에 존재하지 않거나 데이터를 통하여 객관적인 자료확보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7.3본인의 부주의나 관리소홀로 인하여 계정상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도움을드릴 수 없습니다.

7.4 운영정책, 각 게임의홈페이지 및 게임내 공지 등을 통해서 안내된 내용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7.5 복구신청이 허위인 것으로 확인될 경우, 이용제한 등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7.6 복구신청은 반드시 아이템/게임재화가유실, 변경된 날로부터 최대 3일이내에 고객센터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 주셔야 하며, 3일이 경과되는 경우, 내용의 확인이불가능 하므로 복구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제8조(개인정보관리)
8.1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계정 ID, 이메일, 비밀번호)가 다른 고객에게노출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고객의 고의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고객본인이 책임져야합니다.

8.2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및 원활하고 건전한 게임내 질서유지 등을 위해 회사는고객이 자신의 계정 ID, 캐릭터를 제 3자와 공유하거나 게임내 캐릭터/아이템/계정 ID 등에 대한현금/현물거래 등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고객이 이를 위반하는 경우, 해당고객은본 운영정책에 따라 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발생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고객본인이 부담합니다.

제9조(서비스의 제공)
9.1고객은 본 약관에 대한 동의 및 회사의 게임을 다운로드 하거나 네트워크를사용하여 콘텐츠를 이용하는 시점에서 서비스이용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봅니다. 단, 일부 서비스에따라 회사가 지정된 일자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9.2 회사는 고객에게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본 약관에명시 되어있는 서비스를 포함하여 기타 부가적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서비스의 이용)
10.1 회사는 스마트기기를 위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은 어플리케이션을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2 유료 콘텐츠일 경우, 해당서비스에명시된 금액을 지불하여야 하며, 네트워크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한 이동통신사에서정한 별도의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WiFi제외)

10.3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어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이용하는 서비스일경우, 스마트기기 또는 이동통신사의 특성에 맞도록 제공되며, 스마트기기 변경 및 번호 변경, 해외 로밍의경우 일부 콘텐츠 이용제한 및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0.4 회사는 고객센터를 운영하여 고객에게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메일주소: wing_help@funcell123.co.kr
– 고객센터운영시간: 평일 10:00 ~ 18:00
– 고객센터휴무시간: 공휴일 및점심시간 13:00 ~ 14:00

제 11조(유료 콘텐츠구매)
11.1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있는 스마트기기의 종류에 따라 각 마켓 결제운영방식에따라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결제정책의 차이로 인하여 결제금액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료 콘텐츠의금액 및 수수료 사업자와 연계된 이동통신 및 플랫품사업자, 각 마켓사업자가 정하는 방법/정책에 따라부과되며, 납부방식 역시 해당사업자의 정책을 따릅니다

11.2유료 콘텐츠의 해당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스마트기기에서만이용 가능합니다.

11.3고객은 회사가 정하여 별도로 고지한 방법 이외에 유료 콘텐츠를 이용자 본인의계정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다른 고객에게 양도 및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제12조(결제이용)
12.1 회사의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템구매를 위한 결제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2.2 고객은 스마트기기의 개인 정보보호기능을 이용하지않거나, 부주의하게노출되어 발생하는 제 3자의 In-App 결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본인이 져야합니다.

12.3 이용하는 고객이 이동통신사의 청소년 요금제에 가입하고, 결제를 한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12.4회사의 정책 및 통신사 또는 각 마켓의 정책방침 등에 따라 결제수단 별로결제한도가 부여 또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제13조(청약철회 및환불)
13.1 고객이 구매한 유료 콘텐츠의 경우, 결제 후 7일 이내에별도의 수수료 없이 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13.2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 3자로부터 무상으로제공받은 유료 콘텐츠 및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 콘텐츠는 구매취소가 어렵습니다.

13.3 아래와 같은 경우 유료 콘텐츠의 결제취소 및 구매취소가 불가능합니다.
①구매 후 즉시 사용되는 콘텐츠
②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아이템 및 추가혜택이사용(적용)된 경우
③묶음으로 판매되는 아이템의 일부를 사용한 경우
④월정액으로 결제되어 사용되는 콘텐츠

13.4환불은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및 각 앱스토어 환불 운영정책에 따라진행됩니다.또한 환불 후, 게임 내 유료 콘텐츠는 취소된 금액만큼 차감합니다.

13.5 결제취소를 원 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의 취소절차를 거친 후 진행됩니다.

제14조(면책사항)
14.1회사는 천재지변 및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4.2회사는 스마트 기기환경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네트워크환경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3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서비스중지 또는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14.4회사는 고객이 개인정보를 변경하여 얻는 불이익 및 정보상실에 대해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14.5 회사는 고객과 제3자간의 분쟁에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6 회사는 고객의 신상정보 및 E-Mail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지 않았거나 미 기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7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획득한 게임상 경험치, 등급, 아이템, 게임재화 등의손실에 대하여 회사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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